[이데일리 장영은 기자] 옥션은 싱글·원룸족 대상 인테리어 소품을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 `픽앤데코`를 단독으로 론칭하고 관련 브랜드 전문관을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픽앤데코는 15평 이하의 좁은 공간에서 사용 가능한 침대, 소파, 탁자 등 1~2인용 가구와 침구 상품을 전문으로 한다. 이 브랜드는 단독 유통 상품을 시중가 대비 48% 정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현재 접이식 좌식의자(1만원대), 2인용 소파(8만원대) 등 가구 11종, 침구세트(4만원대), 커튼(1~2만원대) 등 디자인침구 및 커튼 6종을 단독 상품으로 출시했다.
또 해당 전문관에서는 `포홈`, `김코디네`, `잇츠 디자인`, `아름다운 방` 등 전문 인테리어 소호몰 상품을 함께 선보인다. 전문 소호몰 코너에서는 원하는 브랜드 상품을 선택하고 아이템별로 검색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옥션은 픽앤데코 론칭을 기념해 다음달 15일까지 브랜드 이름을 맞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던킨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또 픽앤데코에서 상품 구매 후 포토후기를 올리면 추천수 기준으로 총 345명에게 픽앤데코 스테인레스 텀블러를 제공한다. 본인이 직접 찍은 이미지에 한해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8월초 옥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