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마담 "'YG 성접대 의혹' 보도 후.. 양현석 '걱정 말라' 전화"

  • 등록 2019-07-09 오전 8:51:34

    수정 2019-07-09 오전 10:31:11

YG성접대의혹. 양현석 전 YG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사진=이데일리DB)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YG성접대’ 의혹과 관련 정마담이 입장을 밝혔다.

8일 MBC ‘스트레이트’에서는 YG엔터테인먼트의 해외 투자자 성접대 의혹과 관련 핵심인물 일명 ‘정마담’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정마담은 뒤늦게 입장을 밝힌 이유에 대해 “YG엔터테인먼트 측이 경찰조사에서 성접대 의혹을 전면 부인하고 외국인 재력가와 일개 유흥업소 마담의 사적인 비즈니스로 몰아가는 것에 대한 억울함 때문”이라고 말했다.

정마담 또 “영어도 못하는 내가 조로우를 어떻게 알고 불렀겠냐”라며 “내가 자리를 폈다고 치면 그런 거물들을 오라 가라고 할 수가 있는 사람이겠냐. 그게 아니지 않나. 돌아버리는 거다”라고 말했다.

특히 정마담은 ‘스트레이트’가 당초 YG엔터테인먼트의 의혹 보도를 예고했을 당시 YGX 대표로부터 ‘걱정하지 말라’는 취지의 전화를 받았다고 주장했다. ‘스트레이트’ 제작진은 “내부자 관리에 나선 것으로 의심되는 대목”이라고 지적했다.

YG 성접대 의혹 정마담 입장. 사진=MBC ‘스트레이트’
정마담은 YGX에게 전화가 와 “‘경찰 조사는 거의 희박하게 생각한다’ 자기는, 양현석은 ‘네가 경찰 조사 받는 일은 거의 없을 거다’ 이렇게 얘기를 했다고 하더라”며 “이렇게 심각해질 줄 몰랐다”고 전했다.

하지만 막상 ‘정마담’은 경찰 내사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자 여섯 차례 소환 조사 받고 YG 측 인사들과 대질신문도 받았다. ‘정마담’은 이 때문에 자신을 “이 사건에서 조사 제일 많이 받고 제일 피해 본 사람”이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정마담은 2014년 10월, 여성들의 유럽 원정과 그해 9월 열린 서울 유흥업소 회동 등이 모두 양현석 전 대표를 중심으로 이뤄진 일이라고 주장했다. 정마담은 “모두 양현석의 요청 때문에 여성들을 동원했다”고 밝혔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정마담’의 여러 주장들과 관련 반론을 요청한 ‘스트레이트’ 측에 이렇다 할 답변을 내놓지 않았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여신' 카리나, 웃음 '빵'
  • 나는 나비
  • 천산가?
  • 우린 가족♥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