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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빕스 바비큐 폭립(오리지널·스파이시) △시그니처 스프(체다 브로콜리·양송이 버섯)와 △계절밥상 숙성 담은 불고기(간장·고추장) △닭갈비(마늘간장·매운 고추장) △죽순 섭산적 구이 등이다. 인기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한 세트 제품도 마련했다.
최근 CJ푸드빌은 빕스와 계절밥상 등에서 즐길 수 있던 음식을 가정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구현한 RMR 사업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다양한 O2O(온·오프라인 연계) 플랫폼의 등장으로 배달과 배송을 한층 용이하게 할 수 있는 점이 CJ푸드빌의 RMR 사업에 속도를 더하고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신선한 재료로 까다로운 위생 관리하에 조리된 매장 인기 메뉴라는 강점으로 빕스와 계절밥상의 RMR 제품이 날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면서 “급변하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부응해 언제 어디서나 레스토랑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채널 및 메뉴 확대를 지속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