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다산 신도시 '다산 와이시티 어반플랫' 분양 오픈

  • 등록 2022-05-26 오전 9:30:18

    수정 2022-05-26 오전 9:30:18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새 정부 출범 이후 변화될 부동산 정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다주택자에 대한 세금 완화, 종부세 폐지 등이 검토되고 있는 가운데, 현 정부는 LTV(주택담보대출비율) 상한을 70-80%로 풀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가계부채 증가 우려에 DSR 규제도 현행 유지한다고 과업을 밝히면서 실수요자들은 오피스텔로 눈길을 돌리고 있다. 오피스텔은 아파트와 비교해 적은 금액으로 투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되기 때문. 이에 많은 브랜드의 오피스텔 공급이 예정되어 있다.

남양주 다산신도시에 위치한 ‘다산 와이시티 어반플랫’도 분양에 나선다. 다산과 구리 지역의 더블 생활권을 품은 핵심 입지에 자리해 우수한 정주여건을 확보함과 동시에 올인원 라이프 실현이 가능하다.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초, 중, 고가 모인 우수학군으로 이른바 ‘학세권’에 위치해 학령기 자녀를 둔 부모들의 관심도 집중되고 있다. 또한 현대프리미엄아울렛과 이마트, 근린공원, 법조타운과 행정타운이 인접해 있어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다산 와이시티 어반플랫은 도농역과 수도권 제1순환도로, 경춘로, 직행버스 인접, 북부간선도로 등 편리한 교통망을 확보해 서울 중심과 수도권 외곽까지 이동이 용이하다. 여기에 다산신도시의 각종 교통호재로 8, 9호선 연장과 GTX-B 노선과 S-BRT도 구축될 예정이다.

전실 모든 세대는 2~3룸의 복층형으로 설계돼 보다 다양한 공간활용이 가능하다. 복층구조는 개인 또는 가족 구성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활용하기 편하게 만들어졌다. 동시에 4.4m의 차별화된 높은 층고로 개방감과 시원한 조망권까지 확보했다.

트렌드에 맞는 하이엔드 시스템과 설계 프리미엄 가전 옵션도 준비했다. 빌트인 냉동/냉장고, 음식물 탈수기, 시스템에어컨, 식기세척기, 드럼세탁기, 전열교환기 등이 기본적으로 제공된다. 또한 최고급 마감재만을 사용해 바닥 광폭 강마루, 포쉐린 타일, 욕실 세라믹 타일, 현관과 욕실의 엔지니어드 스톤, 주방과 아트월의 박판 타일 등의 마감재로 고급스러움을 업그레이드했다.

한편, 다산 와이시티 어반플랫은 지하3층~지상 10층 규모로 오피스텔 99실, 근린시설 8호 규모를 공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전화 또는 분양 홍보관에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 우승의 짜릿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