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드림그림' 온라인 스토어 연다

드림그림 장학생과 작가 함께 만든 굿즈 판매
내달 말까지 '드림나눔 마켓' 바자이벤트..수익금 기부
  • 등록 2021-06-17 오전 9:27:50

    수정 2021-06-17 오전 9:27:50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자사의 사회공헌 프로그램 ‘드림그림’의 온라인스토어를 오픈하고 ‘드림 나눔 마켓’ 바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첫 선을 보인 드림그림 온라인 스토어는 드림그림 장학생들과 작가들이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통해 제작해 서울디자인페어 및 드림그림 연말전시회에서도 공개된 바 있는 다양한 굿즈를 온라인을 통해 더 많은 대중에게 선보이고, 의미있는 나눔에 동참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곳에서 판매되는 굿즈는 △‘마음 스튜디오’와 협업한 노트 및 마스킹 테이프 10종, 텀블러, 렌티큘러 엽서 등 개성과 실용성을 담은 문구류 △실용적인 공예 제품을 만드는 가방 전문 브랜드 ‘프렉티코 아르떼’와 협업한 멀티 트래블백 세트 △패턴 디자인 타올 브랜드 ‘이쿠나’와 함께 제작한 타월 파우치, 베개 커버, 수면안대 △향기 오브제로 알려진 ‘오반유니온’과 제작한 패브릭 스프레이 및 무차차 세트 △‘필름 로그’와 함께한 업사이클링 필름 카메라 등 일상에 휴식을 선사하며 영감을 주는 개성있는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또한 게임 스튜디오 레이어랩과 함께 제작한 모바일 레이싱 게임 ‘한성 드림 레이스’에 등장하는 차량 키링 및 스티커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한성자동차는 드림그림 온라인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7월 30일까지 ‘드림 나눔 마켓’ 이라는 바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는 굿즈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벤트 종료 후에는 판매액 전액과 한성자동차의 후원금이 더해진 기부금 약 2000만원을 청소년 쉼터에 전달할 예정이다. 청소년 쉼터는 위기청소년에게 의료 및 생활 보호 관련 서비스를 제공해 가정 및 사회로 안전하게 복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시설이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 입점해 있는 드림그림 온라인스토어는 드림그림 홈페이지 상단의 ‘드림그림 굿즈 스토어’탭, 또는 한성자동차와 한국메세나협회 홈페이지 팝업 링크를 통해 방문할 수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앞으로도 한성자동차는 드림그림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장학생의 예술적 재능을 실생활과 접목시킨 다양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대중과 더불어 사회에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만들어나갈 것”이라며 “드림그림 멘토 출신 ‘영 디자이너’들이 8월 중 온라인스토어 상에 선보이게 될 사회적 가치를 담은 제품들도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 우승의 짜릿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