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브렌우드', 세상 편한 '액션수트' 선봬

이형택 전 테니스 선수 모델로 기용
특허받은 소재 활동성, 통기성 우수
  • 등록 2020-02-25 오전 9:03:52

    수정 2020-02-25 오전 9:03:52

이형택 전 테니스 선수. (사진=코오롱FnC)
[이데일리 이윤화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브렌우드’가 활동성이 뛰어난 ‘액션 수트(ACTION SUIT)’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액션수트는 특허 받은 액션 밴드를 적용한 기능성 의류다. 움직임이 잦은 어깨 부분에 스트레치 메쉬를 적용해 활동성과 통기성을 극대화했다.

일반적으로 수트는 단정한 외관을 보이지만 그만큼 불편함이 따른다. 하지만 액션수트는 등판과 소매 전체에 스트레치 안감을 적용해 활동성 높은 비즈니스 정장으로, 혹은 캐주얼한 복장으로도 소화할 수 있다.

또한 촉감이 우수한 울 혼방 소재와 하의 허리 조절 후크의 디테일까지 함께 적용해, 고급스러운 외관과 실용성을 더했다.

한편 브렌우드는 2020년 봄·여름(S/S) 시즌부터 이형택 전 테니스 선수와 함께한다. 이형택은 한국 선수로는 처음으로 투어 대회에 우승하며 최고 랭킹 기록을 올렸으며 최근 JTBC ‘뭉쳐야 찬다’에서도 활약하고 있다. 이형택은 이번 브렌우드의 영상 캠페인에서 액션수트를 착용한 채 테니스의 역동적인 스윙 동작을 선보이며, 활동에 제약이 없음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번에 출시한 액션수트는 7가지 패턴의 수트로 이루어져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모두 브렌우드만의 기술로 특허 등록된 액션밴드가 적용되어 있으며 다크블루부터 은은한 그레이 컬러까지 봄 시즌 단품으로 깔끔하게 연출하기 좋다.

액션수트는 코오롱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35만원이다. 코오롱몰 기획전 오픈을 기념해 2월 28일부터 6월 30일까지 7%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SNS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가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황성민 브렌우드 사업부장은 “브렌우드는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필요로 하는 아이템에 집중해 선보이고 있다”며 “액션수트는 지난해부터 개발해 편하면서도 실루엣을 살릴 수 있는 수트의 필수요소를 갖췄다”고 말했다.

한편, 브렌우드는 정장을 물세탁만으로도 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워셔블 수트를 2018년도에 출시해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업그레이드 버전까지 지속적으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 외에도 발열 기능이 있는 정장 ‘웜업 수트’ 등 일상생활에 편리함을 더할 수 있는 상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 우승의 짜릿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