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이전 전문 기업 '에이원', 사업장폐기물 및 보안파쇄 사업 확대

  • 등록 2023-04-20 오전 9:52:16

    수정 2023-04-20 오전 9:52:16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기업이전 전문 기업 에이원(A1)은 업계 최초로 기업이전 시 발생할 수 있는 사업장폐기물과 파쇄물 처리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통합솔루션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에이원)
㈜에이원은 기업이전, 연구소이전, 공장이전, 물류센터이전 등을 전문적으로 서비스하는 기업이전 전문 그룹으로, 오랜 시간 축적된 노하우와 전문인력을 바탕으로 기업이전 원스톱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게 됐다.

에이원이 이번에 새롭게 론칭한 서비스는 보안파쇄 영역의 ‘에이원쉬레드’, 사업장폐기물 처리 서비스 ‘에이젯’ 등이다. 사업장 이전 시 나올 수 있는 폐기물이나 파쇄물 등을 별도의 협력업체를 통하지 않고 에이원을 통해 원스톱으로 직접 처리를 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에이원쉬레드의 ‘교차 세절 시스템’ 은 국내 최초 기록물 관리법에 적법한 파쇄 방법으로 각 기업의 보안문서를 식별이 불가능하도록 완벽하게 파쇄 및 폐기한다. 또한, 각 기업의 요구사항을 최적화한 맞춤형 보안 관리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철저하고 엄격한 보안 시스템 하에 파쇄가 이루어진다.

에이원쉬레드를 통해 현장파쇄, 입고파쇄, 정기방문파쇄, 하드디스크파쇄, 공공기록물 파쇄, 제품보안 파쇄 및 폐기 등의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에이젯은 사업장폐기물, 이사폐기물, 생활계폐기물과 같은 다양한 사업장폐기물을 전문적으로 처리하며 필요에 따라 매입도 함께 진행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이원 관계자는 “기업이전 시 사업장폐기물, 기업 내 보안이 필요한 파쇄물이 필연적으로 발생하기 때문에 관련 서비스를 요구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서비스를 론칭함으로써 보다 폭넓은 이전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기업이전 전문업체의 선두주자로 앞으로도 기업이사의 환경을 선도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