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팝업스토어, 신라면세점 인천공항T2점 운영

  • 등록 2022-09-23 오전 10:28:09

    수정 2022-09-23 오전 10:28:09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이 23일부터 오는 11월 17일까지 신라면세점 인천공항T2점에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고운세상코스메틱 측은 “이번 팝업스토어는 면세점 내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고 글로벌 고객 대상으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라인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지난 8월 시내 면세점에서의 높은 매출과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인정받아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T1점, 신라면세점 제주공항점에 잇달아 매장을 개설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올해 상반기 면세 채널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54% 성장했다.

레드 블레미쉬 팝업스토어는 대형 LED(발광다이오드) 화면에 ICT(정보과학기술)를 접목해 제품을 소개하는 ‘디지털 뷰티바’ 형태로 운영된다. 누적 판매 1100만개를 돌파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을 비롯해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업 선 등을 판매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팝업 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소비자들에게 닥터지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 기간 내 팝업 스토어 내 비치된 태블릿PC를 활용해 ‘닥터지 AI 옵티미’ 서비스를 체험해볼 수 있다. 얼굴 사진 촬영 후 간단한 설문에 대한 답변을 제출하면 8가지 유형으로 피부 타입을 분석해 적합한 제품 및 생활 습관 등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SNS 팔로우 이벤트 및 럭키드로우 행사도 진행한다. 닥터지 위챗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 레드 블레미쉬 라인과 두피랩 2종이 포함된 키트 파우치를 증정할 예정이다. 럭키드로우 행사에서는 닥터지 제품 본품 및 샘플이 랜덤 증정된다.

또한 공항 면세점의 특성을 고려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지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키트를 랜덤 증정한다.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 3종 △선케어 3종 △클렌징 키트 △로얄 블랙 스네일 2종 등을 준비했다.

황재원 고운세상코스메틱 면세특판팀 팀장은 “인천공항 T2를 찾는 국내외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현재 운영 중인 신라면세점 매장과 별개로 레드 블레미쉬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확대해 K뷰티를 대표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 우승의 짜릿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