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이 네이버를 통해 진행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올 들어 3회째로, 지난 5월과 8월 진행된 두 번의 라이브 방송은 매회 1만명 이상의 시청자가 접속하는 등 높은 관심 속에 성료됐다. 이 같은 성과에 힘입어 불스원은 네이버 라이브 협업 브랜드 최초로 하루 두 번 서로 다른 구성으로 선보이는 라이브 기획전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윈도 라이브 1부는 대국민 라이브 퀴즈쇼로 높은 인지도를 쌓아온 ‘잼라이브’ 플랫폼을 통해 낮 12시에 네이버와 동시 송출되며, 잼라이브 인기 호스트 잼대리 송현근과 아나운서 김해나가 진행한다. 불스원의 대표 품목인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골드’, 최근 출시 신제품인 ‘폴라프레쉬 디즈니 통풍구 방향제’와 ‘섬유 탈취 스프레이’, ‘메탈 자석 거치대’ 등 활용도 높은 차량 관리 용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구성기 불스원 이커머스팀 이사는 “최근 급부상 중인 라이브 커머스는 소비시장 전 영역을 아우르는 트렌드가 되고 있으며, 자동차 용품 시장도 예외일 수 없다”며 “불스원의 고객들이 네이버의 우수한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을 통해 편리하고 즐거운 쇼핑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