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브랜드별 등록대수는 △BMW 4171대 △메르세데스-벤츠 3545대 △아우디 2682대 △볼보 1317대 △폭스바겐 910대 △렉서스 866대 △포드 801대 △ 미니 738대 △지프 650대 △토요타 600대 △혼다 484대 △포르쉐 444대 △쉐보레 431대 △랜드로버 351대 △링컨 336대 △푸조 188대 △벤틀리 94대 △마세라티 76대 △캐딜락 44대 △시트로엥 43대 △롤스로이스 18대 △재규어 15대 △람보르기니 6대였다.
배기량별 등록대수는 △2000cc 미만 9855대(52.4%) △2000cc~3000cc 미만 6634대(35.3%) △3000cc~4000cc 미만 1360대(7.2%) △4,000cc 이상 193대(1.0%) △기타(전기차) 768대(4.1%)로 나타났다.
구매유형별로는 1만8810대 중 개인구매가 1만1990대로 63.7%, 법인구매가 6820대로 36.3%였다. 개인구매의 지역별 등록은 △경기 3806대(31.7%) △서울 2565대(21.4%) △부산 700대(5.8%) 순이었고, 법인구매의 지역별 등록은 △인천 2663대(39.0%) △부산 1511대(22.2%) △대구 813대(11.9%) 순으로 집계됐다.
11월 베스트셀링 모델은 △렉서스 ES300h(698대) △아우디 A6 45 TFSI(521대) △볼보 XC40 B4 AWD(497대) 순이었다.
한편 올해 누적대수는 25만2242대로 전년 동기 대비 3.6%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