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5일 LG전자에 따르면 전날(24일) KBS2에서 방영된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라는 에능 프로그램에 온라인 패션쇼 형식의 LG벨벳 공개행사가 소개됐다.
LG벨벳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여파로 온라인으로 출시 행사를 가졌다. 특히 디자인을 내세운 제품의 특징을 강조하기 위해 일반적인 출시 행사와는 달리 패션쇼 런웨이 무대를 통해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패션쇼를 기획한 김소연 에스팀 대표와 한혜연씨는 LG 벨벳이 가진 4가지 색상을 잘 표현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을 찾기 위해 많은 공을 들였다.
또 LG전자와 함께 LG 벨벳을 단순한 스마트폰이 아닌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새로운 도구로 표현하고자 다양한 시도를 했다.
한편 LG전자는 코로나19 사태 속에 출시된 플래그십 제품인 LG벨벳을 알리기 위해 언택트(비대면)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 공개행사 뿐 아니라 웹드라마와 온라인 이벤트, 온라인 테크세미나 등으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