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유보라' 브랜드 리뉴얼

  • 등록 2022-07-11 오전 10:05:50

    수정 2022-07-11 오전 10:05:50

[이데일리 박종화 기자] 반도건설은 자사 주거 브랜드 ‘유보라’를 개편했다고 11일 밝혔다. 2006년 유보라 브랜드를 내놓은 후 두 번째 개편이다.

새 BI(브랜드 아이덴티티)는 직사각형 세 개로 U를 형상화했다. U는 유보라의 이니셜이자 삶의 주체로서 ‘유(You·당신)’을 상징한다. 직사각형 세 개는 ‘고객 중심’, ‘생활 중심’,‘바른 중심’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의미한다. 브랜드 슬로건으론 Best or All(당신을 위한 최고이거나 전부이거나)’을 정했다.

새 브랜드는 7월 분양하는 충남 천안시 ‘천안 두정역 반도유보라’ 아파트부터 적용된다. 반도건설은 아파트 외관와 단지 출입구, 조경, 시설물 등에 새 브랜드를 사용해 디자인을 차별화할 계획이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새로운 BI를 통해 고객들에게 유보라가 갖고 있는 브랜드의 가치와 의미를 새롭게 정의하고 확장하는 전환점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꼼짝 마
  • 우승의 짜릿함
  • 돌발 상황
  • 2억 괴물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