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이니시스, 결제창 간편화로 고객 편의성 높인다

  • 등록 2017-06-09 오전 10:06:14

    수정 2017-06-09 오전 10:06:14

[이데일리 이유미 기자] KG이니시스(035600)는 결제 단계를 간소화하고 모바일에 최적화된 새로운 결제창을 개발완료, 일괄 적용한다고 9일 밝혔다.

새로운 결제창은 간편결제 및 신용카드 사용자인터페이스(UI)를 변경해 효율적으로 배치했다. 사용자가 결제를 할 때 모든 디바이스에서 다양한 간편결제 ‘페이(pay)’류를 연동할 수 있는 PG 결제창 모델로 설계됐다.

또 이용 고객의 입장에서 결제 간소화를 최우선 목표로 설계했다. 기존 4단계의 결제단계를 한 개의 화면에서 결제할 수 있도록 기존의 약관페이지를 결제 페이지 내에서 보여주고 ‘다음’버튼 없이 바로 결제 진행이 가능하도록 했다.

권오흠 KG이니시스 대표는 “기존 결제창은 고객보다는 서비스제공자 입장에서 설계돼 고객들이 불편함을 느꼈던 건 사실”이라며 “월 2600만건, 연간 3억건 이상의 거래가 KG이니시스에서 이뤄지는 만큼, 새롭게 리뉴얼 된 결제창이 고객에게 편의성을 제공은 물론 가맹점의 매출 증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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