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소비자와 증권사 연구원, 산업계 종사자가 매년 기업을 고객 만족, 브랜드 이미지, 환경친화, 사회공헌 등의 측면에서 종합 평가해 선정하는 프로그램이다.
에쓰오일은 핵심 경쟁력인 품질·서비스를 꾸준하게 향상시켜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차별화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국내 정유사 가운데 유일하게 6년째 환경부 주관 휘발유·경유 ‘수도권 환경품질등급평가’ 최고 수준을 유지했고, 정품·정량을 보증하는 ‘믿음가득주유소’ 제도를 운영한다.
에쓰오일은 “이번 수상은 최고의 경쟁력과 창의성을 갖춘 친환경 에너지·화학 기업을 위한 비전2030을 중심으로 기업의 사회적 역할에 충실히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일관성 있는 활동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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