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카 쿠키 크럼블 프라푸치노’는 달콤하고 바삭한 초콜릿칩과 초콜릿 휘핑이 조화를 이룬 음료다. ‘레드 빈 그린 티 프라푸치노’는 팥빙수와 그린티 프라푸치노의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두 음료 모두 작년에 높은 인기를 얻어 올해 다시 선보이게 됐다.
여름 음료와 잘 어울리는 텀블러와 머그도 준비됐다. 핑크 콜드컵 텀블러, 오렌지 콜드컵 텀블러 외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에서 직접 디자인해 국내 매장에서만 판매되는 레이저 로고 머그 등 총 20여개의 제품이 새롭게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여름 음료 프로모션 기간 동안 ‘스타벅스 쓰리 리전 블렌드’ 원두와 ‘아이스 비아(5개입)도 판매한다. ‘쓰리 리전 블렌드’는 라틴 아메리카, 아프리카, 아시아/태평양의 커피로 구성된 원두로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250g 포장에 1만8000원, ‘아이스 비아(5개입)은 5900원이다.
환경적인 방식의 온라인 스티커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6월 3일까지 프라푸치노 음료를 포함해 총 12잔의 음료 구매 시 톨 사이즈 음료 한잔을 무료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