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GS샵은 지난 26일 여행 전문 프로그램인 ‘쇼미더트래블’을 개편하고, 총 3차례에 걸쳐 이탈리아·동유럽&발칸·서유럽 4국 등 유럽 프리미엄 여행 상품을 판매해 상담예약 3000건을 접수했다.
구은비 GS리테일 리빙서비스팀 PD는 “GS샵 여행 상품 구매 고객 480명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여행 상품 방송을 보기만 해도 힐링된다는 의견이 있었다”며 “여행사에서 제공하는 정제된 영상 외에 현지 가이드나 여행 유튜버와 협업해서 여행지에 잠깐 다녀온 듯한 경험을 주기 위해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GS샵은 다음달 3일 ‘하나투어 세부 제이파크 리조트’ 상품 역시 이같은 노력을 그대로 반영해 방송할 예정이다. 항공권 가격 여파로 상품 가격이 오른 만큼 스위트 오션뷰 객실과 전 일정 특식 업그레이드 혜택으로 구성했다. 또 시라오 플라워 가든과 같은 SNS 명소를 관광에 추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