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25.92 0.01 (0%)
코스닥 882.80 8.27 (+0.95%)

리빙, F&B 중심 라이프스타일 팝업마켓 '마켓9단' 첫 선

패션 카테고리를 넘어 리빙, F&B 중심 라이프스타일 팝업브랜드 론칭
홈데코, 키친, 식음료 등 10여개 감도 높은 브랜드 선보여
  • 등록 2020-11-18 오전 10:07:09

    수정 2020-11-18 오전 10:07:09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스토어공유플랫폼 ‘가치공간’이 리빙, F&B 중심의 라이프스타일 팝업마켓 ‘마켓9단’을 열어 화제다. 지난 16일 시작된 이번 행사는 오는 22일까지 7일간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진행된다.

가치공간은 전국 백화점, 복합쇼핑몰 등의 대형 상권부터 복합문화공간, 오피스 내 공실 등 각종 유휴공간에 새로운 테마의 팝업마켓을 열어 공간에 가치를 더하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여진 ‘마켓9단’은 패션 카테고리 중심으로 개최되던 기존 팝업마켓을 벗어나 리빙, F&B 등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구성한 신개념 팝업마켓 브랜드다.

가치공간은 ‘마켓9단’을 통해 숨겨진 홈데코, 키친, 식음료 브랜드 제품을 대중에게 공유함으로써 새로운 살림, 식탁 문화를 널리 알리고자 한다.

‘마켓9단’에는 가치공간의 첫 PB브랜드인 카페 디저트 브랜드 ‘밀유당(蜜乳堂)’도 참여한다. 더욱 풍성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마련해 소비자들을 찾아간다는 계획이다.

가치공간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평소에 쉽게 접할 수 없던 살림 브랜드의 가치를 느껴볼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라며 “향후 ‘마켓9단’의 F&B 팝업마켓을 통해 트렌디하고 색다른 아이템을 제안하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발행인 곽재선 I 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