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코베아 캠핑 페스티벌서 ‘아웃도어 감성’ 알렸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콜로라도·트레일블레이저 전시
고객 맞춤형 체험 부스 운영
레저 차량 매력 부각…캠핑 수요 공략
  • 등록 2025-05-20 오전 8:41:58

    수정 2025-05-20 오전 8:41:58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제너럴모터스(GM)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2025 코베아 캠핑 페스티벌’에 참가해 쉐보레 차량의 아웃도어 감성을 알렸다고 20일 밝혔다.

‘2025 코베아 캠핑 페스티벌’에 전시된 쉐보레 콜로라도(All New Colorado)와 트레일블레이저(The New Trailblazer). (사진=GM 한국사업장)
이번 페스티벌은 지난 17~18일 가평 자라섬에서 약 3000여명의 캠퍼들과 함께 열렸다.

이곳에서 쉐보레는 콜로라도와 트레일블레이저를 전시하고, 방문객들이 자유롭게 차량을 둘러보고 체험할 수 있는 부스를 운영했다.

차량에 관심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쉐보레 캠핑 용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콜로라도는 2.7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을 탑재해 최고 출력 314마력과 최대 토크 54kg·m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픽업트럭이다. 최대 3.2톤의 견인 능력으로 캠핑 트레일러와 보트 등도 손쉽게 끌 수 있으며, 검증된 4륜구동 시스템과 오프로드 주행 모드로 험로에서도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발휘한다.

도심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트레일블레이저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민첩한 주행 성능이 특징이다. 컴팩트한 차체와 넉넉한 실내 공간을 갖춰 캠핑 장비 수납과 차박 활용에 적합하며, AWD 시스템과 첨단 안전 사양을 탑재해 장거리 주행에서도 신뢰성을 제공한다.

쉐보레는 이번 참가를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아웃도어 감성과 레저 차량의 매력을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평가다.

윤명옥 GM 한국사업장 최고마케팅책임자 전무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과 쉐보레 브랜드가 더욱 가까워진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을 넓히는 현장 중심의 마케팅을 통해 쉐보레만의 브랜드 경험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MICE 최신정보를 한눈에 TheBeLT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한복 입고 李배웅, 누구?
  • 영부인의 한복
  • 곽재선 회장-오세훈
  • 걸그룹?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