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잇, 프리미엄 이너뷰티 디저트 '프롬 제주 알로잇' 론칭

  • 등록 2020-09-17 오전 10:00:00

    수정 2020-09-17 오전 10:00:00

[이데일리 김소정 기자] 레페리가 홈트 문화 전도사 ‘이슬 코치’와 함께 건강한 뷰티 라이프를 위한 신개념 프리미엄 알로에 디저트를 선보인다.

프롬제주 알로잇의 주인공 이슬코치 화보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대표 최인석)가 언제나 쉽고 간편하게 즐기는 홈 피트니스&이너뷰티 브랜드 듀잇(dewit)의 첫 이너 뷰티 제품 ‘프롬 제주 알로잇’을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듀잇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인기 필라테스 전문 강사 이슬 코치와 함께 기획된 브랜드로, ‘행복하게 먹고, 건강하게 운동하며 살아가는 것이 진정한 웰빙이다’는 그녀의 핵심 가치에 기반해 홈 피트니스 제품부터 푸드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전개한다.

이번에 첫 선을 보인 ‘프롬 제주 알로잇 감귤맛’은 듀잇의 첫 번째 이너뷰티 제품으로 서양의 홍삼으로 불리는 알로에의 유효 성분을 알로잇 만의 특허기술을 통해 고스란히 담은 프리미엄 건강 디저트다.

프롬제주 알로잇 감귤맛 제품 이미지
원재료로 청정지역 제주도에서 해풍을 맞으며 자라난 5년근 유기농 알로에만을 사용해 더 풍부한 알로에겔과 식이섬유를 자랑한다. 또 일체의 화학 향료, 보존제 등을 첨가하지 않고, 오직 알로에와 감귤 농축액으로 만든 건강한 프리미엄 디저트다.

특히, 알로잇만의 특허 기술로 알로에의 건강한 성분을 그대로 살렸다. 비가열 처리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원심력을 이용한 자체 개발 특허 분쇄 기계를 사용해 알로에 고유의 영양성분과 점도를 최대한 보존했다.

프롬 제주 알로잇은 한 포 100g에 12칼로리로 시중에 나온 건강음료·디저트 대비 매우 낮은 칼로리를 자랑한다. 액상과당과 같은 인공적인 당 성분을 배제하고 제주 감귤 농축액을 더해 신선한 알로에 본연의 맛을 살렸다.

또한, ‘프롬 제주’ 브랜드명 그대로 제주도의 신선함을 그대로 직배송한다. 발주 후 즉시 농장에서 수확, 100% 수작업으로 가공한 뒤 제주도에서 신선하게 배송해 최상의 신선도를 유지한다.

듀잇 브랜드 상품 개발 담당자는 “프롬 제주 알로잇은 최상의 재료와 알로잇 자체 기술이 만난 프리미엄 건강 디저트로, 특히 면역력 강화와 항산화 작용, 피부 및 장 건강 등 팔방미인 효능을 지닌 알로에 본연의 유효성분을 그대로 담아 건강과 다이어트를 생각하는 성인부터 아이까지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듀잇은 프롬 제주 알로잇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7일부터 이틀간 특별 할인 및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17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는 이슬 코치 인스타그램에서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듀잇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