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팬들과 생일 파티..'남편' 남궁민 깜짝 등장 '의리'

  • 등록 2014-08-11 오전 11:22:11

    수정 2014-08-11 오전 11:22:11

홍진영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가수 홍진영이 팬들과 함께한 첫 생일파티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9일 서울 상암동 D커피 전문점에서 생일을 맞아 팬들과 함께 생일파티를 진행했다. ‘우리 함께 놀아요’ 라는 콘셉트로 진행되어 팬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추첨을 통해 참여한 팬들은 전국 각지는 물론 멀리 오사카에서부터 날아 온 팬까지 있어 인기를 입증하였다.

이번 행사는 사전공지했던 MC 허경환과 게스트 신용재는 물론이고, 현재 ‘우결’에 출연 중인 공식 남편 남궁민이 깜짝 등장해 특별함을 더했다. 허경환은 부산 스케쥴을 마치고 곧장 달려왔으며, 신용재는 뜨거운 현장 분위기로 인하여 예상보다 길어진 시간에도 불구하고 예정된 곡을 다 부르고 돌아가 홍진영과의 의리를 과시했다.

홍진영
행사시간 동안 홍진영은 예능감각을 살린 입담으로 MC 허경환과의 매끄러운 진행 호흡을 보여주었고, 게스트 신용재와 함께 부른 ‘남과여’는 평소 보지 못했던 그녀의 감성적인 모습을 볼 수 있었던 좋은 기회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밖에도 ‘아이유’의 ‘금요일에 만나요’를 행사 당일인 ‘토요일에 만나요’로 개사하여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을 쓴 모습을 보였고, ‘Bruno mars’의 ‘marry you’를 자신만의 독특한 색깔로 소화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 곡들은 모두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되었으며, 홍진영과 같은 회사 소속인 송원진 군의 리드미컬한 기타 반주로 분위기를 한껏 올렸다.

선물 또한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 많았다. 평소 팬 사랑이 남다르기로 소문나 있는 그녀의 생일은 팬들을 위한 통 큰 선물로 가득찼다. 그녀가 직접 디자인하여 만든 단체 티셔츠와 고급화장품, 건강식품까지 다양한 선물로 팬들의 두 손을 무겁게 했다. 또한, 퀴즈와 홍진영 3행시 짓기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자신의 애장품을 선물하여 아낌없이 주는 날로 만들었다. 생일파티가 끝난 후에도 아쉬운 마음에 자리를 쉽게 떠나지 못한 홍진영은 자신을 찾아준 팬들의 이름을 묻고 포옹과 함께 일일이 셀카를 찍어주는 등 밝고 친근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 관련기사 ◀
☞ 이지아, "'힐링캠프' 출연 망설인 이유는…"
☞ 이지아, 결혼·이혼, 열애·결별 심경.."녹아내리는 기분이었다"
☞ '대세' 홍종현, '남친' 삼고 싶은 훈훈함
☞ '참 좋은 여배우' 김희선, 170일의 내공 그리고 성장
☞ '야경꾼일지', 성인배우 본격 등장..정일우·윤호, '조각男 투샷'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발행인 곽재선 I 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