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커진삼각김밥은 크기를 키우고 밥과 토핑의 중량을 늘린 삼각김밥으로, 최근 직장인의 아침식사나 중고생의 간식으로 인기가 높다. 실제로 올해 5월까지 더커진삼각김밥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0% 이상 증가했다.
‘더커진참치마요네즈’와 ‘더커진비빔참치마요네즈’는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였다. 더커진참치마요네즈는 기존 대비 참기름 함량을 높이고 밥의 중량을 5g 늘렸다. 더커진비빔참치마요네즈는 비빔참치샐러드의 참치 함량을 20% 이상 높이고, 가쓰오부시 풍미 증대와 밥간 조절을 통해 맛을 개선했다.
오는 21일에는 참치마요네즈삼각김밥 위에 큼직한 유부를 토핑한 ‘더커진유부참치마요삼각’도 추가 출시하는 등 7월까지 신상품을 계속 출시할 계획이다.
김다솜 세븐일레븐 푸드팀 MD는 “하나만 먹어도 든든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 더커진삼각김밥을 찾는 고객이 계속 늘어나는 추세”라며 “7월까지 신상품을 추가 출시하는 등 다양하고 맛있는 상품을 개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