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소캠퍼스, '스터디파트너' 와디즈 펀딩 오픈예정

  • 등록 2020-05-08 오전 10:40:14

    수정 2020-05-08 오전 10:40:14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마소캠퍼스가 오는 5월 8일 와디즈에 새로운 펀딩의 오픈 예정 시작을 앞두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강의는 신개념 온라인 스터디인 ‘스터디파트너’이다. 디지털 마케팅 입문자부터 현업 실무자까지 아우르는 이 강의는 와디즈에서만 60% 할인가로 펀딩에 참여할 수 있다. 또 마소캠퍼스는 이번 기회에 친구나 동료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전 대기업과 대학들이 선택했던 이 커리큘럼은 실습 위주의 동영상 강좌와 실시간 웨비나 화상수업, 전문 튜터의 멘토링이 결합된 신개념 교육 프로그램이다. 수강생은 동영상으로 개념을 학습하고, 질문이 생기면 Q&A 게시판을 통해 24시간 이내 전문가의 답변을 받을 수 있다. 또 실시간 수업의 장점도 놓치지 않기 위해 웨비나 화상수업 강의가 진행된다.

마소캠퍼스는 ‘디지털 시대에는 디지털 마케팅이 비즈니스의 성공을 좌우한다.’며 디지털 마케팅역량을 교육의 필요성으로 꼽았다. 따라서 디지털 마케팅 입문자도 탄탄하게 역량을 기를 수 있도록 직접 적용해보고 실험해보는 실무 위주로 과정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수강생은 주차별 맞춤 커리큘럼에 따른 실무형 과제로 자신의 이해도를 확인할 수 있다.

스터디파트너의 ‘디지털 마케팅’ 과정은 총 4주에 걸쳐 진행된다. 4주동안 디지털 마케팅 개론, 디지털 마케팅 전략, 실전 마케팅 리서치, ROI 마케팅을 지원하는 데이터분석, 디지털 마케팅 채널 전략, 콘텐츠 마케팅 전략, 웹사이트 전략, 이메일 마케팅, SNS 마케팅, 페이스북 광고 입문, 그로스해킹 순서로 디지털 마케팅의 모든 것을 다룬다. 마소캠퍼스는 ‘수강생이 실무에 직접 적용하여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도록 강의를 제작했다.’라고 밝혔다.

교육 과정을 수료하고 나면, MSIQ 인증서를 발급한다. 해당 스터디 과정의 실무역량이 확보되었음을 증명하는 이 인증서는 과제를 수행하고, 피드백을 받으며 즉시 실무에 적용 가능한가를 검증한다. 마소캠퍼스는 취업, 승진, 이직을 원하는 수강생들이 확실한 증명이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도록 인증서를 제작했다고 전했다.

‘스터디파트너’는 와디즈에서 5월 8일부터 5월 21일까지 14일간 오픈예정 기간을 가질 예정이다. 마소캠퍼스는 이 기간 동안 오픈예정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 밝혔다.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스터디파트너’ 펀딩을 공유하고 알림신청 버튼을 누르면, 추첨을 통해 마소캠퍼스의 ‘이북 올인원 패키지’를 증정한다. 펀딩 관련 자세한 내용은 와디즈 홈페이지와 마소캠퍼스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