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과 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지난달부터 전국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행사다. 협약식에는 김준 위니아에이드 유통사업본부장과 김연순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총장이 함께 했다.
이 캠페인을 통해 위니아 전문점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자사제품인 딤채, 에어컨, 세탁기, 밥솥을 구매할 경우 구입하는 제품 당 3000원이 사랑의열매에 기부된다. 캠페인은 1억원을 목표로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
김준 위니아에이드 유통사업본부장은 “최근 장기화하고 있는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며 “통합플랫폼 회사로서 성장은 물론 사회적 기업으로 착한 소비를 창출할 수 있는 기업으로서도 책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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