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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는 단순한 차량 소개가 아니라 e-트론에 대한 보다 직관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 실제 고객들과 함께 소통하며 차량에 대한 관심과 세일즈에 기여해 우수한 평가를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아우디는 아우디 e-트론 론칭 캠페인 아래 글로벌 어셋의 활용과 국내에서의 촬영을 통해 총 4가지의 주제로 15개의 짧은 영상 콘텐츠를 제작했다. 해당 컨텐츠는 아우디 코리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 외에도 카카오 갤러리 등 다양한 외부채널을 통해서도 소개됐다.
2021 대한민국 디지털애드 어워즈는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주관하는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디지털 초혁신시대를 선도하는 우수한 캠페인과 기술을 발굴하고 디지털광고 업계 경쟁력 강화와 긍정적 인식확산을 위해 기획됐다. 디지털 광고업에 종사하고 있는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마케팅과 크리에이티브, 테크솔루션 등 총 14개 부문의 출품작을 심사해 우수한 성과를 거둔 작품을 선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