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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깅스 시대 연 ‘젝시믹스’, 올 누적판매 1000만개 '대기록'

1월~11월까지 누적 판매 1071만개
대한민국 MZ세대 여성 1명당 1.6개 제품 구매
레깅스 전체 판매량 중 1/3 이상 차지
  • 등록 2021-12-07 오전 11:16:59

    수정 2021-12-07 오전 11:16:59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올해 제품 누적 판매량이 1000만개를 넘었다고 7일 밝혔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젝시믹스 브랜드 제품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누적 판매량 약 1071만개를 기록했다.

(사진=젝시믹스)
국내 MZ세대(1981~2010년생) 여성은 656만여명으로, 젝시믹스 주 고객층이 여성 2040임을 감안하면, MZ세대 여성 1명당 1.6개의 제품을 구매하고 있는 수준이다.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은 레깅스 등 하의 카테고리로, 전체 상품군의 1/3이 넘는 비중을 차지했다. 11월까지 누적 판매량은 400여만장으로, 전년동기 대비 약 18.6% 이상 증가했다.

맨즈라인도 눈에 띄게 성장 중이다. 지난해 6월 론칭한 맨즈라인은 초기 3%의 비중에서 시작해 올해 10월 기준 약 14%로 성장하는 등 꾸준히 매출 비중이 높아지는 추세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현재 레깅스뿐 아니라 애슬레저(캐주얼), 맨즈라인(남성), 스윔웨어 등의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최소 100억원의 이상의 매출 실적을 기록하는 등 견고한 브랜드 성장세를 만들어가고 있다.”며, “내년에도 골프웨어, 아웃도어, 슈즈 등 다양한 영역으로의 확장과 강화를 진행해 패션 카테고리별 1등 브랜드와 겨룰 수 있는 내실을 키워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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