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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고객 만족 평가단’은 혼다 고객들이 직접 혼다 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서비스 정책과 과정을 모니터링하고 평가하는 프로그램이다. 자동차 서비스 품질과 국내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2019년 7월 시작했다.
지난 12월부터 1월까지 2기 평가단을 모집해 고객 100명을 선정했다. 2기 단원들은 올 한해 혼다 공식 자동차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전체 서비스 과정을 모니터링하고 평가하며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눌 예정이다.
고객만족평가단 2기 활동 기간은 올해 12월까지다. 발대식을 시작으로 혼다 서비스 품질 및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