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파이낸셜, 경남은행과 디지털 금융서비스 상품·마케팅 ‘맞손’

전북은행 이어 경남은행과 디지털 금융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금융상품·서비스 공동 기획, 공동 마케팅 등 협력
  • 등록 2021-10-08 오후 2:00:00

    수정 2021-10-08 오후 2:37:43

서래호 네이버파이낸셜 책임리더(오른쪽)와 김진한 BNK경남은행 디지털금융본부 상무가 8일 경남 창원시 BNK경남은행 본점에서 디지털 금융 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네이버파이낸셜 제공)
[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네이버파이낸셜이 전북은행에 이어 경남은행과도 업무협약을 맺으며 금융사와 전략적 협력을 강화했다.

네이버파이낸셜은 경남은행과 디지털 금융 서비스 업무협력 제휴를 맺었다고 8일 밝혔다.

양사는 이날 창원시에 위치한 BNK경남은행 본사에서 △디지털 금융상품·서비스 공동 기획 △디지털 금융 혁신기술 개발 △양사 플랫폼 활성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 등을 위해 포괄적으로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네이버파이낸셜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오랫동안 지역경제 기반이 되어 온 BNK경남은행의 금융 노하우를 배우고, BNK경남은행은 IT기술과 데이터를 활용한 네이버파이낸셜의 디지털 역량을 경험할 수 있어, 양사가 모두가 `윈윈(win-win)`하는 방향으로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서래호 네이버파이낸셜 책임리더는 “BNK경남은행이 지역거점을 넘어 디지털에서도 금융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며,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장기적인 협력안을 다방면으로 모색할 계획”이라며 “네이버파이낸셜은 앞으로도 금융사와 협력·상생하며 금융 소비자를 위한 가치 창출과 디지털 금융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의미있는 성과들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여신' 카리나, 웃음 '빵'
  • 나는 나비
  • 천산가?
  • 우린 가족♥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