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문다애 기자] 글로벌 뷰티기업 키스그룹이 전개하는 속눈썹 브랜드 올리오(OLLIO)는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1일 밝혔다.
올리오는 ‘노글루, 원터치’ 슬로건을 내건 속눈썹 브랜드로, 접착제 없이 속눈썹 부착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키스그룹 자체 PSA(Pressure Sensitive Adhesive Fomular) 기술을 활용해 유분, 물기에 강하고 누를수록 강하게 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올리오는 이달 ‘데이트 메이크업 필수템 2+1’ 이벤트를 진행한다. 속눈썹 싱글 키트를 사이즈별로 2개 구매 시 속눈썹과 트위저로 구성한 올인원 키트를 증정한다. 속눈썹 키트 종류는 4가지다.
올리오 버스 인증샷을 찍어 SNS에 업로드하면 올인원 키트를 제공하고 리뷰 이벤트도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