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로 참치·기름세트 식상하다면

친환경·유기농, 커피, 바비큐세트 등 할인판매
  • 등록 2011-01-12 오후 5:00:00

    수정 2011-01-12 오후 5:00:00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설을 앞두고 유통업계가 설 선물세트 전쟁을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차별화된 선물세트를 가격까지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들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참치세트, 기름세트 등 기존의 선물들이 식상하다면 이런 세트를 골라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국내산 친환경 유기농 브랜드 초록마을(www.choroki.com)은 친환경·유기농 선물세트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공급하는 특별 예약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는 초록마을 설 선물세트 예약 행사 내용을 보면 과일, 한과, 수산, 건강기능식품 등의 인기 품목 가격을 전년도 수준으로 유지하고 있다.

작황 부진으로 잡곡이 지난 해 보다 두 배 이상 상승 가격으로 거래되고 있음에도 이를 원료로 하는 참기름, 견과세트 역시 전년도 추석 선물세트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 던킨도너츠의 커피선물세트와 에코백
더불어 `알뜰 고객`이 선호하는 상품을 엄선해 일정 수량 이상 구매할 경우, 1개를 추가 증정하는 덤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7만원 이상 구매 시 별도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던킨도너츠(www.dunkindonuts.co.kr)는 설 명절을 앞두고 던킨 커피&티 프리미엄 설 선물세트 6종을 선보였다.

던킨도너츠 설 선물세트는 `환경을 생각하는 선물`을 콘셉트로, 에코 머그컵과 함께 구성한 선물세트를 선보일 뿐 아니라 선물세트를 에코 백에 담아 주는 것이 특징이다.

12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판매하며, 1만5000원부터 4만5000원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먼저 커피 선물세트는 커피 마니아층을 위해 원산지별 핸드드립 커피 3종(콜롬비아, 코스타리카, 수마트라)을 함께 구성한 `커피세트 1호`와 던킨 블랜딩 핸드드립 커피와 에코 머그컵으로 구성한 `커피세트 2호` 두 종류다.

올해 첫 선을 보인 던킨의 에코 머그컵은 컨버스 천 소재의 컵 홀더를 통해 단열기능을 한층 높였고, 탈부착이 가능해 세탁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커피와 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혼합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혼합세트 1호`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던킨 블랜딩 핸드드립 커피`와 친환경 필터로 만든 고급 티백 녹차인 `유기농 현미녹차`로 구성했다. `혼합세트 2호`는 핸드드립 커피, 유기농 현미녹차와 함께 에코 머그컵 2개가 담겨 있다.

참나무 장작바베큐 전문점 옛골토성은 가격과 품질, 정성까지 담은 바베큐모듬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2011년 설맞이 특별 판매하는 이번 선물세트는 1월10일부터 20일까지 판매되며 선주문 후제조로 신선함을 담아 정성스럽게 포장 배송한다.

선물세트의 구성은 오리바베큐 1마리, 소시지바베큐 8개, 립바베큐 1개, 삼겹살바베큐1개(350g), 떡갈비2개, 머스타드 소스로 매장 판매가의 50%이상을 할인한 6만원에 판매한다.

옛골토성 바베큐모듬 선물세트를 구입할 수 있는 행사매장은 옛골토성 홈페이지(www.tobaq.co.kr)에 방문하면 더욱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2억 괴물
  • 아빠 최고!
  • 이엘 '파격 시스루 패션'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