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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데일리 이명철 기자] 라이나생명보험은 최근 소비자 보호에 앞장선 임직원과 모범부서, 텔레마케팅(TM) 설계사 등 대상으로 제4회 소비자 보호 연도대상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2019년부터 시작한 소비자 보호 연도대상은 임직원의 적극적인 소비자 보호 활동으로 고객 중심 경영을 실천하자는 취지의 주요 행사다.
선정 결과 대상 1명(100만원)을 비롯해 최우수상 3명(각 50만원), 우수상 5명(각 30만원), 장려상 11명(각 10만원), 모범부서상(3개팀), 베스트 서포터(3명·Best Supporter)상 등 임직원 23명과 부서 3개팀을 선정해 상장과 상금을 수여했다.
TM부문 특별상에는 △완전판매우수 설계사 △고객중심활동우수 설계사 등 15명을 선정해 각 50만원의 상금을 전달하고 조지은 라이나생명 대표와 오찬을 열었다.
조 대표는 “수상자들은 작년 한 해 소비자 보호를 위해 누구보다 앞장서 고객중심 경영과 완전 판매에 힘썼다”며 “적극적인 소비자보호 활동이 회사의 내실 있는 성장으로 이어지는 만큼 올해에도 소비자 보호 체험 활동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