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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Z세대가 즐겨보는 영상 기반 콘텐츠와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간다. 이를 위해 소비자가 영상·사진 후기를 올릴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도 신규로 조성한다. 웰크론은 온라인 침구 브랜드 ‘퓨어슬립’ 브랜드도 젊은 감각으로 리뉴얼한다. 광고 역시 기존의 상품 소개 중심보다는 젊은 세대의 흥미를 자극할 수 있도록 새로운 영상을 제작 중이다.
웰크론 채널과 외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활용해 2030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소비자 체험단도 운영한다. 최근에는 양질의 후기가 소비자들의 구매를 결정할 때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기 때문에 소비자 참여를 활성화할 수 있는 부분들을 늘려가기 위해서다.
새로워진 슬립앤슬립 온라인몰은 이미지를 단순화시켜 직관적이고 세련된 감성으로 여러 가지 상품들이 잘 보이도록 구성했다. 또, SNS를 통한 공유와 인증이 익숙한 MZ세대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제품 후기 형태와 방식을 다양화할 예정이다.
합리적인 소비를 돕는 슬립앤슬립 온라인몰 전용 라인업을 확대한다. 이 일환으로 온라인몰 리뉴얼 오픈과 동시에 온라인 전용 제품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호텔식 구스 베개를 연상케 하는 ‘빵베개’, 포근함을 주는 상층부와 지지력을 갖춘 하층부 등 2단 구조로 설계한 ‘빵토퍼’, 체형과 취향에 맞춰 고를 수 있는 체형과 취향에 맞춰 고를 수 있는 ‘리얼 오가닉 베개’, 이불 속 온도를 적정하게 유지하는 ‘체온이불’ 등이다.
업계 관계자는 “침구의 주요 고객은 여전히 30~50대가 주를 이루지만 최근에는 좀 더 낮은 20~30대 구매가 늘어나는 모습”이라며 “홈스타일링에 관심을 두는 MZ세대가 많아지면서 자신의 인테리어에 맞춰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침구를 구매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