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21년 론칭한 탑 클래스는 한성자동차 VIP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매년 탑 클래스 기준을 충족한 고객을 멤버로 선정해 1년 단위로 운영한다.
|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 이용 시 △AS 우선 예약(Fast Track) △정비 입고 시 동급의 커티시카 지원 등의 혜택을 추가했으며, 인증중고차 서비스 이용 시 △Trade-in 추가 보상 △프리미엄 차량 진단 방문 서비스 등의 새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탑 클래스 전담 고객센터 운영 △1박 2일 시승권 △메르세데스-마이바흐 경조사 차량 지원 △기념일 기프트 △탑 클래스 익스클루시브 이벤트 초청 등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김마르코 한성자동차 대표이사는 “탑 클래스 멤버들만을 위한 차별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프리미엄 혜택을 더욱 강화했다”며 “한성자동차 ‘탑 클래스’만의 차별화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과 신뢰 관계를 굳건히 하면서,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입지 강화를 위해 지속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