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비즈, 글로벌 방역 브랜드 'QVE'와 업무협약 체결

  • 등록 2021-04-06 오후 1:27:40

    수정 2021-04-06 오후 1:27:40

(사진제공=QVE)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국내 광고 기업 ‘휴비즈’와 글로벌 방역 브랜드 ‘QVE’가 지난달 국내 판매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전 세계적으로 난항을 겪고 있는 바이러스 문제에 대해 논의하며 바이러스 대처에 있어 제2의 마스크가 될 QVE의 안정적인 국내 안착을 목표로 하여, 다양한 영역에서 QVE를 선보이는 것에 주력하는데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QVE는 출시 직후 브라질, UAE 등 해외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방역 브랜드로서 성공적인 첫발을 내디딘 스타트업 기업이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사용 할 수 있는 ‘24시간 친환경 방역’이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국내 광고 기업인 휴비즈와 손잡고 국내 판매 시장의 문을 두드렸다.

양사는 “한국 방역 대응에 깊은 감명을 받아 작년부터 진출의 논의 해 왔으나 적당한 방법을 모색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렸다”며 “하루빨리 QVE로 인한 이중 방역을 생활화 할 수 있도록 해 방역 강국의 면모를 되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서로 간의 유의미한 대화를 이었다.

바이러스 차단뿐만 아니라 세균 차단과 소독, 탈취 등 다양하고 실속 있는 기능만을 탑재한 QVE는 실내 방역에 국한되었던 기존의 방역 기기에서 한발 더 나아가 야외 방역 기능을 추가하며 방역 시장의 새바람을 몰고 올 전망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은 선도하는 이가 없는 국내 방역에 새로운 길을 열어갈 전환점”이라며 큰 기대감을 내비쳤다.

이어 “이미 국내 유명 골프장에는 QVE를 부착하여 방문자들의 방역에 각별히 신경을 쓰고 있고, 국기원에도 제품 협찬이 확정된 상황이다”라며 점차 국내 다양한 분야로의 진출에 박차를 가할 예정임을 밝혔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