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앱 전문 조사업체 센서타워의 분석결과에 따르면 아만다는 2분기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기준 국내 데이팅 앱 매출 1위를 기록했다. 아만다는 지난 2016년부터 2년 연속 국내 데이팅 앱 매출 1위를 차지했으며, 올해 1~2분기에도 같은 성적을 유지하고 있다. 지난 2014년 출시된 아만다의 누적 가입자수는 400만명이며, 하루 평균 7000여개의 대화창이 개설된다.
메타랩스가 앤드리스드림으로부터 사업 양수한 데이팅 앱 `너랑나랑`은 현재 국내와 대만에서 서비스 중이다. 너랑나랑은 현재 대만 전체 데이팅 앱 중 매출 5위, 다운로드 4위를 기록ㅎ고 있다. 메타랩스는 너랑나랑의 대만 성공사례를 발판으로 추가 해외 진출을 시도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