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침수 차량 지원 프로그램 실시

무상 견인 및 딜리버리, 최대 6일 대차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 제공
  • 등록 2022-08-12 오후 1:08:45

    수정 2022-08-12 오후 1:32:20

[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아우디 코리아는 최근 집중호우로 인해 차량 침수 피해를 입은 고객들을 위한 특별 지원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차량 침수 피해를 입은 아우디 고객들은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침수 차량의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침수 차량을 보험 수리하는 차주들은 무상 견인 및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사고 당일 혹은 견인 입고 일 중 총 1회 교통비용을 지원한다.

보험 가액을 초과하는 수리 금액에 대해서는 차량 수리 비용을 지원할 예정이다. 차랑 수리 기간 중 고객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대 6일 동안 대차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험사 전손처리 고객 중 아우디 신차 재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혜택을 준다.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고객의 경우 중도해지 수수료에 대한 특별 면제도 제공한다.

아우디 침수 차량 복구 지원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 또는 아우디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발행인 곽재선 I 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