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후원은 77년에 걸친 로터스 브랜드의 퍼포먼스 철학과 설영우 선수의 역동적인 경기 스타일이 맞닿아 있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지닌다.
|
빠른 스피드와 정확한 판단력으로 팀의 수비 라인을 이끄는 설영우 선수의 플레이는 로터스 엘레트라가 지닌 고성능과 정밀한 주행 성능을 떠오르게 한다. 브랜드 최초의 전기 SUV인 로터스 엘레트라는 최상위 트림인 엘레트라 R 기준 최고출력 918마력,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단 2.95초 만에 도달하는 등 동급 최고 수준의 성능을 자랑한다. 또 Cd 0.26의 동급 최고의 공기저항계수와 112kWh 용량의 리튬이온 배터리를 통해 1회 충전 시 복합 기준 최대 463km의 넉넉한 주행거리를 확보했다.
이번 후원을 통해 로터스자동차코리아는 국내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젊은 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서울모빌리티쇼와 지역별 팝업행사를 비롯해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 및 스포츠 스타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널리 알린다는 계획이다.
설영우 선수는 “로터스의 상징성과 기술력이 집약된 엘레트라를 직접 경험하게 되어 영광이다”며 “앞으로의 경기와 일상에서 엘레트라와 함께 새로운 에너지를 얻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로터스자동차코리아는 최근 파격적인 ‘전기차 신차 교환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럭셔리 전기차 고객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수입차 브랜드 최초로 도입된 이 프로그램은 로터스 전기차가 주·정차되어 있거나 배터리 충전 상황에서 갑작스럽게 화재가 발생하면 고객이 운행했던 전기차와 동일한 신차로 즉각 교환해주는 서비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