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릭콘 천 개의 창이 열리다’를 주제로 진행된 전시에서는 미쓰옹, 찰스, 멍구, 아잉 등 긍정 캐릭터들을 이용한 작품과 콘텐츠, 관련 생활형 아이템들이 소개된다.
행사는 대중과 함께 호흡하고 공감을 나누는 캐릭터 콘텐츠 캐릭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참여형 전시로 꾸며진다. 먼저 공간 나눔의 가치를 통해 캐릭콘이 걸어왔던 6년간의 발자취와 현재를 소개하며, 걸어가야 할 방향을 대중들을 통해 들여보고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컬래버레이션 ‘가치를 연결하다’ 공간은 이탈리아 출신의 세계적인 디자이너 겸 건축가인 알레산드로 멘디니와 협업한 작품을 전시 하고, 유명 명화를 캐릭콘에 적용시킨 패러디 작품이 전시된다.
기업 홍보관 ‘미래를 조망하다’ 공간은 루시드프로모의 기업소개와 캐릭콘이 걸어온 길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테마전시 공간 ‘천 개의 창을 만나다’에선 지금까지 만들어온 1300여 개의 캐릭콘 작품 중 600여 개가 벽면을 가득 채우는 전시가 연출된다.
루시드프로모 김병수 대표는 “긍정의 가치를 바탕으로 대중과 소통하고 살아있는 캐릭터를 지향한다.며 캐릭콘 전시회가 일회성으로 그치지 않고 이번 전시에 대한 관람객 의견을 바탕으로 더욱 발전한 모습으로 다시 한번 대중과 만나는 소통의 기회가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