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셀럽플러스는 대한민국 대표 프랜차이즈 커피&음료 브랜드 메가커피와 함께 리뉴얼 앱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 (사진=셀럽플러스) |
|
SNS 인플루언서 광고 플랫폼 셀럽플러스는 최근 대대적인 앱 리뉴얼을 마쳤고, 유저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번에 셀럽플러스와 함께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하는 메가커피는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퀄리티의 음료를 제공하여 MZ세대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브랜드다. 현재 3월 기준 전국에 1천 700여 개의 매장을 보유하며 가성비 커피 시장 속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셀럽플러스와 메가커피의 콜라보 이벤트는 4월 말까지 리뉴얼 앱의 설치 및 가입을 마친 회원들에게 추첨을 통해 메가커피의 시그니처 메뉴 ‘큐브라떼’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2022년 셀럽플러스 2.0 출시를 기념해 총 222명의 당첨자에게 큐브라떼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셀럽플러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메가커피와의 브랜드 콜라보 이벤트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며, 앱의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벤트에 관한 상세 내용은 셀럽플러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