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기능성 등산화 '칸네토 트랙션 고어텍스' 출시

접지력·지지력 대폭 강화한 신제품 출시
최신 기술력 돋보이는 고성능 아웃솔 적용
  • 등록 2023-01-05 오후 2:05:01

    수정 2023-01-05 오후 2:05:01

칸네토 트랙션 고어텍스. 네파 제공.
[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강력한 접지력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사계절용 경등산화 ‘칸네토 트랙션 고어텍스’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네파 시그니처 등산화이자 등산 필수템으로 사랑받는 ‘칸네토 고어텍스’에서 기능성을 대폭 업그레이드해 출시된 제품이다. 미끄러운 돌산 및 건조한 지형 등 어디서나 즐거운 산행을 경험할 수 있도록 바닥면에 고성능 아웃솔 ‘비브람 메가 그립’과 돌출구 모양에 맞춘 ‘트랙션 러그’를 적용했다.

특히 아웃솔 비브람 메가 그립에 적용된 트랙션 러그는 기존 메가 그립 러그 대비 접지력을 최대 25% 증가하고 접촉 표면적을 최대 50% 개선했다. 탁월한 추진력과 제동력을 갖춰 미끄러운 지형에서도 안전한 보행이 가능하도록 한다.

편의 기능도 다양하게 고려했다. 먼저 발 볼이 넓어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와이드핏을 적용했다. 장시간 착화에도 우수한 통기성과 복원력으로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하는 브리더블(Breathable) 인솔 및 내구성이 우수한 스플릿 가죽과 통기성이 좋은 메시 소재로 최상의 피팅감을 경험할 수 있다. 3M 재귀반사 웨빙은 안전한 야간 보행을 돕고 잘 풀리지 않는 트위스트 슈레이스는 빈번한 끈 풀림으로 인한 불편함을 최소화한다.

네파 관계자는 “등산 필수템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칸네토 등산화 라인업에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기능성을 대폭 강화한 버전을 선보이게 됐다”며 “오직 네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기술력이 적용된 제품인 만큼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녀 골퍼' 이세희
  • 돌발 상황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