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이준석 만남 위해 울산행…李 측 "들은 얘기 없어"

尹측 "2시40분쯤 서울 여의도 당사 후보실 출발"
李측 "얘기 들은 것 없어" 만남 가능성 일축
  • 등록 2021-12-03 오후 3:46:52

    수정 2021-12-03 오후 3:49:27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이준석 대표와의 갈등을 풀기 위해 3일 울산으로 향했으나, 이 대표 측은 ‘전달 받은 얘기가 없다’면서 만남 가능성을 일축했다.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3일 오전 서울 여의도 당사에 들어서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이날 윤 후보 측은 취재진에 문자를 통해 “윤 후보가 오후 2시40분쯤 서울 여의도 당사 후보실을 출발했다”고 공지했다. 윤 후보 측은 “윤 후보가 ‘이준석 대표를 뵙고 여러 의견을 경청하겠다’고 거듭 말씀했다”고 설명했다.

선대위 구성을 두고 이 대표와 마찰을 빚고 있는 윤 후보는 `봉합`의 의지를 피력했다. 앞서 이날 윤 후보는 오전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긴급 선거대책위원회 회의를 열고 ‘오늘 이 대표와 만날 것이냐’는 취재진 질문에 “언제든지 어디서든지 만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오늘도 사실 일정을 정리하고 제주도로 가려고 했는데 (이 대표가) 다시 또 장소를 옮긴다 하고, 안 만나겠다고 선언을 했다”면서도 “본인이 오늘 아침 인터뷰한 것도 제가 봤는데 하여튼 만나고 싶다”고 강조했다.

같은 날 이 대표는 제주도에서 기자회견을 마친 뒤 울산으로 향했다. 이 자리에서 이 대표는 “(윤 후보 측에서) 만나자는 제안을 하면서 의제를 사전 조율해야만 만날수 있다고 했다”며 “검열을 거치자는 의도라면 (윤 후보를) 절대 만날 계획이 없다”고 주장했다.

이에 두 사람의 만남이 성사될지는 여전히 미지수다. 이 대표 측 관계자는 “윤 후보가 울산에 오는 것이 맞느냐”라며 “얘기를 들은 게 없다”고 선을 그었다.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3일 오전 제주시 연동의 한 카페에서 기자간담회를 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