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유성 기자] 두유 ‘베지밀;을 생산·판매하는 ㈜정식품은 지난 14일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에 결식아동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정식품의 결식아동 후원은 지난 2009년부터 올해로11년째 이어오고 있는 사랑나눔 캠페인이다. 올해 굿네이버스에 전달된 후원금과 제품은 총 3000만 원 규모다. 현재까지 총 2억9000만원 상당의 후원금과 제품을 결식아동을 위해 지원했다.
정식품이 참여한 굿네이버스의 ‘굿바이(GOOD_BUY)’ 캠페인은 소비자가 굿바이 로고가 붙은 제품을 구매하면 수익금 중 일부가 자동으로 굿네이버스에 기부되는 방식이다.
정식품은 2009년부터 베지밀 제품 전체에 굿바이 캠페인 로고를 부착했다. 제품 판매 수익금과 제품 지원 등을 통해 결식아동 후원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 정식품은 14일 서울 중구 정식품 서울사무소에서 굿네이버스 결식아동 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굿네이버스 황성주 나눔마케팅본부장(왼쪽), 정식품 영업마케팅부문장 김훈태 상무(오른쪽), 에게 후원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