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숲 향기 머금은 ‘포레스트 리빙 굿즈’ 출시

  • 등록 2019-10-11 오후 4:09:57

    수정 2019-10-11 오후 4:09:57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라이언 인 더 포레스트’ 리빙 굿즈
‘라이언 인 더 포레스트’ 리빙 굿즈
카카오프렌즈를 운영하는 카카오IX(대표 권승조)는 내 방을 편안하고 포근하게 꾸밀 수 있는 신규 테마 ‘라이언 인 더 포레스트’를 공개했다.

‘라이언이 숲 속 친구들을 초대해서 평화로운 시간을 보낸다’는 컨셉 아래 기획되었다. 망토를 두른 라이언을 중심으로 새, 토끼, 나무, 풀 등 숲 속에서 볼 수 있는 요소들이 아트웍 디자인에 반영되어, 귀여우면서도 한층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면 소재 슬리퍼, 포레스트 라이언 피규어가 부착된 탁상 알람시계, 라이언 벽등, 패브릭 포스터, 인테리어 쿠션 등 일상 생활에 밀접하게 연관된 홈리빙 굿즈 17종으로 구성되었다.

추워진 날씨에 맞게 포근한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들도 함께 마련됐다. 카카오프렌즈가 처음 선보이는 포레스트 싱글이불세트는 부드러운 촉감은 물론, 향균, 항알러지를 테스트하는 국가공인 시험기관 KOTITI(코티티)에서 인증받은 원단을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넉넉한 사이즈를 자랑하는 라이언블랭킷의 경우 무릎담요, 망토, 간편한 이불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1석 3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향긋한 향기로 편안한 잠자리를 만들어 줄 아이템도 눈길을 끈다. 포레스트 라이언 인형은 기존 제품과 달리 달콤한향이 은은하게 나와 특별함과 소장가치를 더했다. 포레스트 미니 캔들세트는 스윗바닐라, 피톤치드, 플로럴의 3가지 향으로 마치 숲 속에 들어온 것 같은 상쾌한 기분을 선사한다.

‘라이언 인 더 포레스트’ 테마 굿즈는 카카오프렌즈 온·오프라인 스토어와 카카오톡 선물하기, 쇼핑하기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싱글이불세트의 경우 오프라인 매장 10곳과 온라인스토어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카카오IX 관계자는 “최근 워라밸의 영향으로 사람들이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방도 하나의 꾸며야 하는 힐링공간이라는 인식이 높아졌다”며 “카카오프렌즈의 신규 테마 리빙 굿즈와 함께, 올 가을 내 방에도 특별한 편안함을 더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

이데일리

  •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
  •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발행인 곽재선 I 편집인 이익원
  •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