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한샘, '한샘과 이야기해보세요' 2020년 브랜드 캠페인 전개

밀레니얼 세대 맞춤형 공간 솔루션 담아
  • 등록 2020-02-18 오후 1:51:15

    수정 2020-02-18 오후 1:51:15

(사진=한샘)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한샘(009240)이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한샘만의 맞춤형 공간 솔루션을 제안하는 2020년 ‘한샘과 이야기해보세요’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고 이를 담은 홍보 영상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한샘과 이야기해보세요’ 캠페인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이끄는 한샘의 브랜드 철학을 알리고 홈 인테리어를 통한 보다 나은 주거 공간을 제안하는 의미를 담아 진행된다. 특히 이와 같은 메시지를 전하는 홍보 영상에는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지만 어떻게 우리 집을 꾸며야 할지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한샘이 가진 노하우로 공간 솔루션을 제안하는 내용을 담았다.

캠페인 영상은 아내를 위한 공간을 꾸미는 ‘아내의 서재’, 신혼 부부를 위한 수납 공간 연출을 제안하는 ‘둘이 살아요’, 나만의 드레스룸을 꾸미는 ‘봄이니까’, 남편을 위한 부엌 공간 ‘남편의 뜻’편까지 총 4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1인 가구부터 신혼, 아이가 있는 4인 가족까지 다양한 삶의 방식을 반영해 한샘만의 색다른 공간 제안을 연출했다.

한샘의 2020년 신규 브랜드 캠페인 영상 ‘한샘과 이야기해보세요’의 자세한 내용은 한샘 공식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 계정 등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현대인에게 맞는 집의 역할과 공간 활용 솔루션을 선보임으로써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해 나가는 토탈 홈 인테리어 리딩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

이데일리

  •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
  •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발행인 곽재선 I 편집인 이익원
  •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