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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하목장은 지난 2008년 유기농 우유 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유기농 발효유와 치즈 등 다양한 유제품을 선보이며 국내 유기농 식품시장을 이끌고 있다. 올해 출범 10주년을 맞이해 유기농에 대한 관심을 모으고, 부모와 아이가 유기농 목장을 직접 방문해 보고 듣고 경험할 수 있는 가족 중심의 체험 캠페인을 기획했다.
캠페인에 참여한 가족은 1박 2일 일정으로 다양하게 구성된 유기농 목장 프로그램을 체험 할 수 있다.
응모 기간은 다음달 25일까지로, 매주 10가족을 선정해 7차에 걸쳐 총 70가족을 대상으로 11월까지 진행한다.
각 차수 별로 서울과 광주, 대전, 부산을 출발지로 해 운영하므로 거주지와 가까운 출발 지역을 기준으로 신청하면 된다. 참여 가능 인원은 1가족 당 최대 4인이며, 신청 페이지에서 개인정보와 참여 희망차수,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후기 포스팅 동의를 하면 추첨을 통해 매주 10가족을 선정한다. 당첨자에겐 신청 회차 기준 2주 전에 개별 연락한다.
상하목장 관계자는 “상하목장 10주년 유기농 목장 체험 캠페인이 소비자들에게 있는 그대로의 자연을 가까이에서 직접 경험하면서 일상에서 유기농을 더욱 친근하고 가깝게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