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브로드밴드는 11일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가오슝&컨딩 편’이 조회수 350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여름 ‘CBX 일본편’으로 처음 선보인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은 엑소의 100% 복불복 여행기를 담은 리얼 여행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옥수수는 시즌2 공개 이전에 ‘엑사세2 찾아라’ 사전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게 특별한 의미가 있는 장소에서 영상이 담긴 카드를 찾아야만 티저 영상을 볼 수 있도록 해 주목을 받았다.
콘텐츠 공개 후에는 VVIP 시청자를 뽑아 특별 제작된 한정판 굿즈를 선물하고 조회수 2000만 건 달성시 엑소 멤버들과의 랜선 팬미팅을 공약으로 걸기도 했다.
김종원 SK브로드밴드 모바일 트라이브장은 “3000만 건 돌파까지 성공한 것이 무척 감격스럽다”며 “앞으로 지금까지 쌓은 노하우를 발휘해 새 플랫폼에서도 오리지널 콘텐츠를 지속 제작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