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 속 캠핑 분위기…정글 바비큐 인 파라다이스

6월부터 매주 토요일에 진행
이국적 해산물과 바비큐 뷔페 만끽
  • 등록 2019-05-27 오후 2:15:36

    수정 2019-05-27 오후 2:15:36

6월 매주 토요일에 진행하는 파다이스시티 ‘정글 바비큐 인 파라다이스’(사진=파라다이스시티)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인천 영종도에 있는 국내 최초의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이국적 해산물과 바비큐 뷔페를 만끽할 수 있는 ‘정글 바비큐 인 파라다이스’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6월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야외 수영장 풀 사이드에서 진행한다. 영종도 노을을 배경으로 아마존 열대우림과 트로피컬 비치를 구현해 여름 파티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으며 트로피컬 조형과 센터 피스로 울창하고 시원한 밀림의 초록빛을 담았다. 호텔 셰프가 직접 조리하는 최고급 해산물 요리와 바비큐 등 정글 콘셉트의 그릴 메뉴가 준비돼 수풀 속에서 캠핑하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정글 무드 에피타이저, 디저트, 트로피컬 음료 등 신선하고 다채로운 여름 맛으로 테이블을 가득 채울 예정이다.

뷔페 메뉴는 메인 콘셉트인 정글 분위기와 어울리는 꼬치구이 요리로 차별화했다. 토마호크 스타일의 스테이크, 그릴 양고기구이, 레몬버터소스를 곁들인 전복구이가 정글 속 캠핑 분위기를 완성한다. 감자, 옥수수, 양파 등 바비큐 메뉴와 잘 어울리는 신선하고 다채로운 야채 구이도 제공한다. 또한 페퍼 소스의 미니 버거, 인도네시아 스타일의 링귀니 파스타, 중국식 야채 볶음밥 등 세계음식도 준비했다. 이 밖에도 열대림과 바다, 싱그러운 여름을 연상시키는 원색의 트로피컬 음료와 코코넛 열매 통 주스도 무제한 제공한다. 감성 가득한 어쿠스틱 통기타 공연과 함께 인스타그램 액자 프레임으로 인증사진을 찍을 수 있는 트로피컬 아치 포토존도 구성했다. 정글 바비큐 인 파라다이스는 6월과 9월 두 달에 걸쳐 운영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홈런은 짜릿해
  • 카리나 눈웃음
  • 나는 나비
  • 천산가?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