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2020 F/W 신제품 품평회 개최

코로나19로 참여 희망한 70여명 대리점주만 참석
  • 등록 2020-06-10 오후 3:42:51

    수정 2020-06-10 오후 3:42:51

김경수 에몬스가구 회장이 직접 대리점주에게 플로나 식탁을 설명하고 있다. (사진=에몬스가구)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에몬스가구가 10일 인천 남동공단에 위치한 본사에서 2020 F/W 시즌 신제품 품평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품평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참여를 희망한 70여명의 대리점주만이 참석한 가운데 축소 진행했다.

이번 품평회에서 에몬스는 2020년 F/W 시즌 트렌드 키워드를 ‘여심’(여가 여 餘 + 마음 심 心)으로 선정하고, 정형화 된 공간 안에서 휴식과 여가생활을 동시에 취할 수 있는 아이디어가 담긴 신제품 50여종을 선보였다.김경수 에몬스 회장은 “최근 코로나 사태로 집이 휴식을 취하는 공간의 기능을 넘어 일과 놀이, 자기 개발, 사교 활동 등 집 밖에서 즐기던 여가생활을 집안에서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변했다”고 말하며 “IT기술이 접목한 신제품과 과감한 디자인을 통해 경기침체를 극복하고 신성장동력을 확보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먼저 에몬스는 매일 새 옷처럼 의류를 관리하는 ‘스타일존S’ 제품을 발표했다. ‘스타일존S’는 장롱 및 드레스룸 가구와 매치해 사용이 가능하다. 내부가 비치는 검정색 유리 도어를 적용시켜 고급스러운 드레스룸을 완성시켰으며, 항균 탈취효과 및 UV살균 기능으로 곰팡이와 바이러스 등의 서식을 억제시켜 외부에서 오염된 의류를 쾌적하고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샤론’ 침대는 3차원 스틸 가공 작업으로 곡선을 구현했다. 1.7㎜ 두께의 매스티지 이태리 가죽으로 완성한 샤론 침대는 1800㎜ 크기의 넓이로 마치 고급 호텔의 프라이빗룸에 머무는 듯한 침실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이번 품평회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제품만이 2020년 F/W 신제품으로 출시한다. 김경수 회장은 “최근 화제가 된 ‘부부의 세계’ 드라마에 이어 ‘한 번 다녀왔습니다’ 에도 제작 지원 등 소비자에게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 소통할 수 있도록 드라마 제작지원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라 밝혔다.

한편 에몬스가구는 용인 기흥에 위치한 리빙파워센터에 기흥 직영 전시장을 오픈한 데 이어 논현, 김포 등 전국에 10여개의 대형 전시장을 하반기에 연다. 전국의 상권을 재정비해 소비자의 접근성을 높이고,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기 위함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꼼짝 마
  • 우승의 짜릿함
  • 돌발 상황
  • 2억 괴물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