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들이 선호하는 성형은, 지방흡입

  • 등록 2014-11-20 오후 4:53:17

    수정 2014-11-20 오후 4:54:38

[e-비즈니스팀] 2015학년도 대학입학수학능력시험이 지난 11월 13일에 끝났다. 많은 수험생들이 지난 수험기간에 대한 스트레스를 뒤로하고, 해방감을 맛보는 기간이다. 수험생들이 그동안 하고 싶은 일들에 대해 관심을 갖는 순간이기도 하다. 수험생들이 관심을 갖는 것들 중 가장 대표적인 것이 쌍꺼풀수술, 코성형을 비롯한 안면성형과 지방흡입, 지방이식과 같은 체형성형이다.

서울 강남에 사는 이혜성씨는 수험기간 동안 하루 종일 책상에 앉아 공부만 해 온 탓에 몸무게가 크게 불었다. 수능 이후 피부과와 성형외과 검색에 여념이 없다. 다이어트를 생각해 보기도 했지만, 앞으로 잡혀있는 많은 약속들 때문에 자신이 없다.

교대역 미즈라인의원의 박홍식 원장은 "예전에는 필러, 보톡스 등의 쁘띠성형과 쌍꺼풀수술과 코수술과 같이 얼굴이 중심이었다면, 최근에는 지방흡입, 미니지방흡입, 가슴지방이식과 같은 체형 성형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고 설명했다.



허벅지와 복부, 팔, 러브핸들 등의 부위는 지방이 축적되기 쉽고, 쉽게 빠지지 않아서 지방흡입 문의가 가장 많은 부위로 지방 흡입과 함께 운동을 병행 한다면 만족스러운 효과를 볼 수 있다.

지방흡입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함께 주목받고 있는 것이 가슴지방이식이다. 가슴지방이식은 지방이 많은 허벅지, 엉덩이, 복부 등에서 지방을 채취하여 가슴에 이식하는 방법의 수술이다. 군살이 많은 부위에서 지방을 채취하기 때문에 지방흡입의 효과와 자연스러운 가슴확대까지 이룰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박홍식 원장은 "가슴지방이식은 낮은 음압으로 지방흡입을 하여 채취된 지방세포의 손상을 최소화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세포가 손상 되지 않아야 생착이 잘되기 때문이다. 낮은 음압으로 지방흡입을 하는것은 다년간의 경력과 노하우가 있어야 되기때문에 병원선택시 주의를 요한다"고 전했다.

미즈라인의원은 기존의 가슴지방이식의 방식을 한단계 업그레이드한 뉴(new)가슴지방이식을 진행하고 있다. 뉴가슴지방이식은 음압기기를 통한 물리적 가슴확대와 PRP주사를 통한 생착률 강화, PDO실을 통한 생착률 강화와 심미적 디자인 강화를 통해 만족스러운 가슴확대를 제공하고 있다.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

텐트가 필요 없는 서울캠핑장

이데일리

  •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
  •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발행인 곽재선 I 편집인 김형철
  •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