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대입구역 인근 대형 전광판 4곳에 사전등록을 알리는 옥외광고를 한달간 게재하는 것이 골자다. 역 출입구에도 캐릭터를 소개하는 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주요 캐릭터들을 전면에 내세웠으며, 영상 초반에는 캐릭터들의 명대사를 노출해 시청자의 궁금증을 자극하도록 했다.
넷마블은 지난 1일부터 SSR등급 ‘스물다섯번째 밤’ 캐릭터를 증정하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사전등록을 모바일 양대 마켓에서 진행 중이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네이버웹툰에서 연재를 시작해 전 세계 60억 뷰를 기록한 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 ‘신의 탑’은 ‘스물다섯번 째 밤’이라는 소년이 ‘탑’이라는 미지의 세계를 오르며 일어나는 군상극이다.
게임은 간편하면서도 깊이 있는 전략 전투를 선사하며, 캐릭터 성장의 부담을 줄여주는 ’신수 링크 시스템‘을 제공한다. ’신수 링크 시스템‘은 캐릭터를 장착하는 슬롯을 성장시키는 시스템으로 다양한 캐릭터들을 즉각적으로 활용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