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 19일 사가정점을 열며 핫도그 창업시장에 출사표를 던진 비엔나핫도그는 트렌디한 메뉴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 캐주얼 푸드트럭 콘셉트의 인테리어 등을 내세웠다. 또 화학첨가물, 계량제, 방부제, 색소를 넣지않고 곡물믹스 파우더와 야채믹스 파우더로 영양성분을 높인 제품이 특징이다.
비엔나핫도그 관계자는 “물반죽이 아닌 90분간 발효된 실반죽 기법은 쫄깃한 식감을 돕는다. 핫도그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소시지는 인공감미료를 사용하지 않아 건강하고 탱글탱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3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선진포크의 자회사 선진FS와 공동 개발한 소시지”라고 설명했다.
비엔나핫도그는 2013년 런칭 이후 전국 250여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용구비어’와 생과일쥬스전문점 ‘곰브라더스’의 패밀리브랜드다.
한편 핫도그체인점 비엔나핫도그는 오는 18일 양재동 본사와 20일 대구에서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첫 사업설명회를 실시한다. 참가신청 및 사업설명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